티스토리 뷰

전국의 많은 사업자분들, 직장인분들이라면 꼭 이용을 해야 하는 사이트가 있습니다. 바로 국세청 홈페이지인데요. 그냥 국세청 홈페이지가 아닌 국세청 홈택스 홈페이지입니다. 홈택스에서는 세금에 관련이 된 다양한 민원 처리를 할 수 있습니다. 게다가 직장인들이라면 놓칠 수 없는 연말정산도 할 수 있는데요. 국세청 홈택스 홈페이지 이용에 관한 내용을 간단히 정리해드릴테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홈페이지 주소입니다. 참고하여 접속하시면 되는데요. 헷갈리지 말라는 의미에서 이렇게 올려드렸습니다.

 

 

메인 화면에서 각 메뉴를 선택하여 이용을 하시면 되는데요. 자주 찾는 서비스의 경우 모여있기 때문에 손쉽게 이용을 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용하는 사람에 따라 원하는 서비스가 다르기 때문에 각 메뉴를 이용하시는게 좋습니다.

 

 

조회 및 발급에 대한 서비스 메뉴들입니다. 근로장려금, 자녀장려금, 국세환급, 전자세금계산서, 현금영수증, 연말정산, 세금 신고 및 납부, 사업자 상태 등에 대한 민원처리가 가능합니다.

 

 

민원 증명에 대한 서비스 메뉴들입니다. 여러 민원 증명 신청을 하실 수 있게 되어 있습니다.

 

 

신청 및 제출에 대한 서비스 메뉴들입니다.

 

 

신고 및 납부에 대한 서비스 메뉴들입니다. 각종 세금 신고가 가능해요. 이렇게 각 서비스 메뉴들을 이용하시면 여러가지 세금 관련 민원 신청이 가능하니 이용해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