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요즘 경매라던가 공매를 이용하려 하시는 분들이 많이 있습니다. 아무래도 경매나 공매를 이용하게 되면 부동산이나 차량 같은 자산들을 시중가보다 더 저렴하게 구입을 할 수 있으니깐요. 물론 이것도 꽤나 공부가 많이 필요한것이긴 한데요. 네이버를 이용하시면 부동산 경매라던가 부동산 공매에 대해서 확인을 할 수 있어요. 어디에서 하는지 궁금하시죠? 지금부터 네이버 부동산 경매 공매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네이버 부동산 바로가기를 하신 후에 경매 메뉴를 이용해주시는건데요. 홈페이지를 들어가보시면 이렇게 바로 경매 메뉴를 찾으실 수 있을거에요.






경매 메뉴에서는 물건 상세조회, 일정별 조회 등을 하실 수 있구요. 아파트, 오피스텔, 주택, 토지, 상가점포, 공장, 건물, 사무실 등을 선택할 수 있게 되어 있습니다. 또한 지역도 선택을 하여 경매를 진행할 수 있죠.






이렇게 상세조회 메뉴를 이용하시면 여러가지 항목들을 직접 설정하여 검색을 하실 수 있구요.






검색을 하면 이렇게 결과가 나오게 된답니다. 목록에서 원하는 항목을 선택하여 들어가보세요.






그럼 위와 같이 자세한 정보에 대해서 볼 수 있게 됩니다. 사진과 함께 말이죠. 부동산 경매라던가 공매에 대해서 관심이 있는 분들에게는 참 유용한 정보가 있는곳이라고 생각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