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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재 기업은행을 이용하시는 분들이라면 공인인증서 정도는 있는것이 좋습니다. 왜냐하면 인터넷뱅킹도 사용을 하게 될테니 말이죠. 물론 인터넷뱅킹을 사용하지 않을거라면 공인인증서는 필요없습니다만, 요즘은 대부분의 사람들이 인터넷뱅킹을 사용하기 때문에 공인인증서는 필수라고 볼 수 있죠. 기업은행을 통해서 이전에 공인인증서 발급을 하고 나서 인증서 삭제, 분실 등으로 인해서 다시 받아야 하는 분들도 계실거라고 보는데요. 기업은행 공인인증서 재발급에 관한 내용을 정리해드릴테니 아래 내용을 확인해보세요.




기업은행 홈페이지에 방문해줍니다. 홈페이지에서 간단하게 인증서 재발급 신청을 하실 수 있어요.






홈페이지에 접속을 해주셨다면 왼쪽에 있는 공인인증센터 메뉴를 찾아 눌러주세요.





인증센터에서 왼쪽 위에 있는 발급 및 재발급 메뉴를 눌러주세요. 발급을 할 때와 동일한 방법으로 진행을 해주시는거에요.





기억이 나는 분들도 있을거라고 생각합니다. 인증서 발급은 5단계를 거쳐 진행이 되구요.





자신의 정보를 조회하는것부터 시작을 해서 인증서 종류를 선택하여 발급을 하시면 손쉽게 재발급이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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